학습준비물 구매 계약 특수조건

본 특수조건은 천안봉명초등학교 학습준비물 구매계약에 의한 효율적인 학습준비물

구입에 목적을 둔다.

계약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에 준하여 학습준비물을 납품하고 다음의 특수조건을

이행하여야 한다.

1. 구매물품은 별첨의 각 학년별 학습준비물로 한다.

(별도의 엑셀시트 유의사항 준수)

2. 유의사항

가. 만일 임의로 물건을 납품하여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건이 왔을 시 교사가

요구한 물품으로 100% 교환조치 하여야 한다.

나. 본 입찰물품의 납품기한은 계약일로부터 10일까지이며, 납품물품 중

불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다. 납품물품은 초등과정에서 필요한 학습준비물용으로 최상의 상품으로 해야 한다.

라. 물품 납품 시에는 각 학년 담당자의 검수를 직접 받아야 한다.

마. 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물품으로 교환함을 원칙

으로 한다.

바. 납품 검수 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천안봉명초등학교에서 지정해 준

시간과 장소에 납품한다.

사. 학교 측의 사정에 의하여 계약물품 수량을 변경(가감)할 수 있으며, 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

지급한다.

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나.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