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제안요청서

사 업 명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주관기관

천안불무중학교

사업부서

3학년부 교사 강원우

(TEL 041-418-9670, FAX 041-418-9674)

입찰 및 계약문의 : 행정실 김노영 주무관 041-418-9672

2022. 5. 27.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제안요청서

장 제안 안내

1. 사 업 명 :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2. 사업개요 :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제안 업체 책임하에 학생 및 인솔교사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제반 교육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일체의 활동을 의미한다.

3. 사업내용

가. 행 사 명 :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나. 여행기간 : 2022.10.17.(월) ~ 2022.10.18.(화) <1박 2일>

다. 여행장소 : 용인/서울 일대 / 2일차 A, B, C조 분산운영

라. 예상인원 : 328명(학생 315명, 인솔 교직원 13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구분

2일차 분산운영

A조 (3개 학급)

B조 (3개 학급)

C조 (4개 학급)

참가

인원

100명

(학생 96명, 인솔교사 4명)

100명

(학생 96명, 인솔교사 4명)

128명

(학생 123명 인솔교사 5명)

마. 여행경비 : 숙식비, 차량비(주차비, 기사봉사료, 유류비, 고속도로통행료, 기사 숙식비 등 포함), 입장관람료, 레크리에이션, 여행자 보험, 의료비, 주간 안전요원 10명이상, 야간 안전요원 2명(남1, 여1)이상 배치경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야간 안전요원 : 교육부에서 인정한 안전교육 14시간 이상 교육을 이수한 안전관리요원을 배치(주간 안전요원은 첫날 학교 출발부터 마지막 날 학교도착까지 동행). 계약 시 자격증, 교육연수이수증 등 증빙서류 제출

4. 용역의 범위

가. 교통편 제공(이동차량) 및 안전 확보

나. 숙식(1박, 조식 1식) 제공 및 중식(2식) 석식(1식) 제공

다. 견학장소 예약 및 섭외, 안전점검

라. 여행자 보험 가입 및 숙식업체와 체험활동 안전 확보(보험) 등

마. 안전요원(여행 진행 수행원 역할 포함) 투입 등 학생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바. 기타 사항

5. 입찰참가 자격

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한다.

나. 조달청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한다.

6. 사업자 선정방법

가.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의 규정에 따른 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을 실시하여 선정한다.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의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규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규격 적격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7.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입찰 공고문 참조

나. 구비서류: 제안서 8부

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행정실 계약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 담당자 : 천안불무중학교 행정실 김노영 주무관 (☎041-418-9672)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가. 본교 운영위원, 교직원, 학부모, 학생 등 10인 이하로 별도로 구성한다.

9.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제안서 심사 대체)

10.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가. 배점기준

구 분

합 계

객관평가

주관평가

비고

배 점

100점

30점

70점

나. 심사 평가기준(규격입찰 적격업체)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

다. 항목 간 배점 및 선정기준 : 제장.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참조

11.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 만족도를 평가한다.

나. 제안서의 평가는 객관평가와 주관평가로 구분한다.

다. 제안서의 규격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다.

라.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마. 주관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바.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12. 제안서 평가관련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다.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용역수행 이행조건

1. 교통편 제공 (이동버스)

45인승 이상 버스

대수

기본조건

10대

동일회사, 동일색상

가. 운행차량은천안불무중학교 졸업여행차량 표시를 차량 전면에 부착하여야 한다.

나. 탑승자의 안전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임대차량에 대하여 모든 정비를 완료하고 사전점검을 한 후에 당해 차량을 운행하여야 한다.

다. 내부설비 및 외관상태가 양호하고, 주행성능 및 안전성이 우수한 동일회사 차량(45인승)을 10대 이상 배치할 수 있어야 한다.

라. 운행차량은 가급적 구입 5년 이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사항이 없어야 한다.

마. 배정된 차량은 자동차검사 유효기간내의 차량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바. 계약상대자는 항상 출발 30분전에 차량을 출발 장소에 대기시켜 참가학생, 인솔교사의 안전한 탑승이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한다.

사.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아. 운행차량은 이동거리 최소화를 위해 최적 경로로 운행해야 하며 유료도로 통행료 및 주차료 등의 절감을 위해 최장거리 경로 운행 및 현장학습지에서 먼 곳에 정차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 불편을 주지 않도록 한다.

자.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수송이 불가할 때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초래되지 않게 한다.

차. 본교 용역 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에 정하는 바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2. 숙박 시설 (1박) 및 식사 (4식) 제공

숙박 시설

식사 제공

공통

1일차

2일차

리조트급, 호텔급 이상, 분산수용배제

5찬 이상

중식 1식

석식 1식

조식 1식

중식 1식

가. 숙박 시설 (1박)

1)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희한 숙박업을 필한 업체이며, 최근 3년 이내 현장체험학습 용역 유경험업체에서의 숙박을 우선으로 하며,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 경기 지역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로 현장학습 일정 장소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현장학습 일정 진행에 원활한 곳에 위치하여야 한다.

2) 숙박시설은 리조트급, 호텔급 이상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한다.

3) 야간에 안전요원 2명 이상의 배치를 의무화한다.

4)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1인 1조(침대의 경우 1인 1 싱글베드),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5) 학생 분산수용을 배제하며 본교 학생을 건축물 1개동 또는 1개 층으로 배정하여 학생 생활지도에 편리한 숙박업소로 한다.

6) 숙박시설에 대하여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7) 숙박시설의 침실 배정은 객실당 정원기준을 준수하되, 1실(25평 내외)당 6인 이하로 배정한다. 단, 교사의 경우 2인 1실을 원칙으로 한다.

8)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증세의 환자가 1명이상 발생할 경우에는 반드시 병원치료를 의무화한다.

8)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9) 숙박시설은 야간에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때 협조해야 한다.

10) 숙박시설이 위생적이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노후화되어 사용에 불편을 주어선 안 된다.

나. 식사 제공 (총4식 / 1일차 : 중·석식, 2일차 : 조·중식 제공)

1) 식사는 졸업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제공되는 모든 식사는 가능한 학생들의 기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반찬은 1식 5찬(국, 밥 제외) 이상이어야 한다.

3) 외부식은 영양 균형이 잡힌 식단으로 한다. 식당은 사전 섭외 및 제안서 제출에 명시된 식당으로 하여야 한다.

4)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도시락은 배제하며 도시락으로 대체 시에는 사전승인을 득해야 한다.

5)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6)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7)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3.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장소 확보

가. 우천 시에도 졸업여행 숙박인원 전원 수용 가능한 레크리에이션 장소 제공

나. 음향시설 및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진행자) 1명 제공

4. 견학장소 예약 및 섭외

가. 본교 졸업여행 일정상의 견학장소에 대해서 책임지고 예약섭외하여 견학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나. 우천 시 견학장소 변경은 반드시 학교와 협의한 후 결정한다.

다. 체험활동 시 안전에 특별히 유의를 하여야 하며, 안전점검 및 사전답사 점검 시 안전하지 못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다른 일정으로 대체하여야 한다.

5. 여행자 보험 가입

가. 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여행사에서 가입한다.

나.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출발 7일전까지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제출한다.

다. 여행자 보험은 보험 보상금액 1인당 1억원을 기준으로 치료실비 등 다음의 부가조건 이상이 되도록 가입하여야 한다.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단위 : 천원/1인당)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휴대품

사망, 후유장애

치료실비

사망

치료실비

금액

100,000

10,000

20,000

5,000

10,000

500

6. 안전요원(안전요원 자격을 갖춘 자) 및 여행 진행 수행원 등

가. 출발부터 도착 시 까지 계약사항 이행을 위한 해당 도시 졸업여행단 인솔경험이 있고, 여행기간 전 일정동안 안전사고 대처능력을 갖춘 안전요원(안전교육 이수자 및 자격증 보유자)을 학급 당 각 1명씩 총 10명 이상을 동행하되 본인의 책임 하에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 할 수 있는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를 안전요원과 수행원으로 지정하여야 한다.

나. 야간 안전요원은 2명 이상을 배치(야간에 남자(남학생 숙소), 여자(여학생 숙소) 각 1명씩 이상을 배치)하고, 각 일정이 종료되고 취침시간이 시작되고 종료되는 시점까지 학생의 안전을 책임지도록 한다.

다. 안전요원은 졸업여행 전 일정동안 인솔교사를 보조하여 학생이 안전하게 졸업여행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야간 생활지도 및 사안 발생 시 응급구조 등 지원을 해야 한다. 또한 안전요원은 식별이 가능하도록 유색조끼 등 유니폼을 착용하도록 하며, 본교 인솔책임자와 인솔교사의 지시를 받아 활동하여야 한다.

라. 여행위탁을 받은 업체는 안전요원으로 채용하는 인원 전원에 대하여 성범죄경력 조회를 할 수 있도록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학교에 제출하고, 성범죄경력 조회 결과 이상이 없는 자만 채용토록 한다.

7. 기타 사항

가. 낙오자 처리 등

1)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단장 또는 인솔교사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보고하고 본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여행사는 여행단의 안전과 경미한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 상비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나. 사고에 대한 책임

1) 졸업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여행사는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본교에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에서 부담한다.

3) 졸업여행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가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 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한다.

4) 졸업여행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여행사가 모든 책임을 진다.

5) 여행사는 상기 사고 등이 졸업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 및 각종 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8. 졸업여행 기본 일정

가. 일정

1일차

학교출발 에버랜드 숙소도착 - 레크리에이션

2일차

숙소출발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동대문디자인프라자 등 (a, b, c조 분산운영) - 공연 관람(연극, 뮤지컬, k-pop 공연 등) - 학교도착

위 일정표는 기본 일정표이며 업체는 제안서에서 위 일정을 학생 졸업여행 현장교육에 도움이 되는 일정으로 일부를 수정·보완하여 제안할 수 있음

장 제안 일반사항

1. 제안서 작성

가.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나.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다.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라.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마.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사.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아.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나.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에 의해 수정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다.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라.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장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평가등급 및 배점

비고

(100)

(30)

1.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공고일 기준 중고등학교에서의 최근 5년간 여행용역 수행실적((단, 3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실적)

A. 10개교 이상

B. 8개교 이상

C. 6개교 이상

D. 4개교 이상

10

8

6

4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5% 이상

B. 75% 미만 ~ 60% 이상

C. 60% 미만 ~ 50% 이상

D. 50% 미만

10

8

6

4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학여행 수행 조직

A. 10명 이상

B. 6명 미만 ~ 10명 이상

C. 2명 미만 ~ 6명 이상

D. 2명 미만

10

8

6

4

(70)

4. 일정 수행 능력(15점)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 제안서 충실도

5

4

3

2

- 여행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5

4

3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 객실등급, 위치 및 주변경관

5

4

3

2

- 객실 면적 및 실당 배정인원

5

4

3

2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5

4

3

2

- 긴급상황 발생시 대체능력

5

4

3

2

6. 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15점)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 차량 제공 계획(최신형 단일회사 차량 제공)

5

4

3

2

- 현지교통계획 적정성

5

4

3

2

-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5

4

3

2

7. 안전관리 능력(20점)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2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5

4

3

2

- 기상악화시 대안 제시

5

4

3

2

- 낙오자, 사고처리계획 등

5

4

3

2

합 계

100

※ ①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② 주관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제안서 작성서식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천안불무중학교 공고

제2022-제 호

입찰일자

2022. . .

입찰건명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보증금

납부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 번호로 공고한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합니다.

2022. . .

신청인(대표자) : (인)

천안불무중학교장 귀하

[서식 2]

제안서 표지 양식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2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업분야

사업자번호

주 소

전화번호

회 사

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월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1.

2. 주요사업실적 (최근 5년간)

사 업 명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연락처)

비고

참고)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2.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실적만 인정함.

3.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 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실적을 기재함.

4.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 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4. 인력 보유 상태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수 행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참고) 1. 본 용역에 따른 학생인솔 및 안전요원, 야간경비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원으로 수행대상자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5. 졸업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레이션 계획 등

나. 숙박시설 여건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1급 리조트, 호텔급)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시설의 조석식 식단표 등 기재

다. 차량 운행 계획

졸업여행단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 서류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계약 완료 후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안전띠 등 안전시설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여부 명시)

라. 식사 여건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기재

이동 중 중식 업소명, 위치 전화번호, 가격, 좌석수 등 별도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졸업여행 특성상 예상되는 질병에 대비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라. 학급(조)별,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급(조)별,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일정표 숙지 후 제시

마.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학생인솔 안전관리요원 배치 및 운영 계획 제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2.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천안불무중학교장 귀하

[서식 3, 제안서 1부에만 포함]

각 서

입찰건명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천안불무중학교장 귀하

[서식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천안불무중학교에서는 부패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우리 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 전 과정에 걸쳐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이번, 귀 사와 우리 학교 간에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내 용

1. 우리학교에서는 위의 공사기술용역물품 등 계약의 이행과 관련된 모든 공무원은계법령의 규정과 절차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하겠습니다.

2. 우리 관계 공무원은 귀 사가 위의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법령과 계약 규정 이의 어떠한 부당한 요구도 하지 아니할 것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의 요구나의의 제공을 요구(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3. 만약 위의 사업과 관련하여 어떠한 금품의 요구나 편의의 제공을 요청(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하는 사례가 있으면 이를 단호히 거절하여 주시고, 즉시 그 사실을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고 이로 인하여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022 . .

천안불무중학교

분임재무관

행정실장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 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서식 5]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천안불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천안불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천안불무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천안불무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천안불무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안불무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천안불무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천안불무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2. . .

서 약 자 : 업체명 대 표 (인)

천안불무중학교 분임재무관 귀중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 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서식 6]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천안불무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 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천안불무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천안불무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천안불무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천안불무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천안불무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서식 7]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천안불무중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천안불무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천안불무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천안불무중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천안불무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천안불무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서식 8]

확 약 서

귀교의 졸업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2.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천안불무중학교장 귀하

[참고 1, 낙찰자 계약(착수) 시 제출 산출내역서]

졸업여행비 산출내역서

1. 사 업 명 : 2022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3학년 졸업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315명, 인솔교사 12명

3. 기 간 : 2022.10.17.(월)~ 2022.10.18.(화) ( 1박2일 )

(단위:원, VAT포함)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2

버스임차료

45인승 기준,

유료 도로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 원 × × 3일 =

3

숙식비

( 2박 2식)

조ㆍ석식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리조트

-숙박료 : 원 × × 2박 =

-식 비 : 원 × × 2식 =

4

중.석식비

(4식)

세팅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5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명 =

□ - × 명 =

□ - × 명 =

□ - × 명 =

6

여행자보험료

1박 2일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7

기타

현지가이드, 야간경비 레크레이션, 진행요원비, 등 기타 비용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야간경비원

- 원 × 명 =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학생 : 원 ÷ 명 =

교사 : 원 ÷ 명 =

학생·인솔교사 별도 산출

제안서 본문 작성 서식

(아래 순서에 의해 자유기술)

1. 제안 개요

가. 제안사는 해당용역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및 제안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나. 본 졸업여행 수행에 따른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2. 일정표 제안

가. 본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졸업여행 기본 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졸업여행 일정 수행에 대한 제안

1) 수정제안도 가능하며 수정 제안 시에는 학생 현장교육 향상 관련성 등을 명시

2)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일정을 제안

3) 기본 제안에 표기되어 있는 일정을 수정 제안할 경우 해당 일정에 대한 설명이 꼭 표시되어야 함.

나.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1)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2)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다. 견학장소 예약 및 섭외

1) 견학장소 예약 및 섭외 계획

2) 우천 시 견학장소 대체 계획

라. 레크리에이션 운영계획

1) 레크리에이션 장소, 시간, 세부 운영계획

2) 레크리에이션 운영 시 안전 확보 계획

3. 교통편 제공

가. 이동버스

1) 차량계약 업체 소개 및 차량 연식, 보험가입 등 이동 차량에 대한 소개

2) 차량의 편의시설, 운전기사 경력 및 차량업체 졸업여행 수행실적 등 기재

3) 회사 전화번호 및 동일회사,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4)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차량운행에 관련한 내용에 대한 제안

5)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6) 차량보험증권 사본, 차량보유 현황 및 배치차량 현황 계획표 등

7) 전세버스 운송계약체결 조합확인서(공제(보험)가입확인서 포함)를 제출한 경우엔 차량종합험증권 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증 등을 제출하지 않아도 됨.

나. 차량 위탁계약 관련서류 - 제출 가능한 경우엔 제출

1) 전세버스 운송계약체결 조합확인서(공제(보험)가입확인서 포함)

2) 위 조합확인서 제출이 가능하지 않는 경우엔 차량종합보험증권 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전세버스운송 사업등록증 등을 제출

4. 숙식 및 중식 제공

가. 숙식시설(식당포함) 이용 계획

1)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2)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3)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6)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7)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8)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나. 식사 제공 계획

1)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기재 (업소명, 전화번호, 가격, 좌석수 등 포함)

다. 숙식 위탁계약 관련서류 - 제출 가능한 경우엔 제출

1)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숙박업체 현황표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3)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라.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1) 학생안전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5. 안전관리 능력

가.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대비 보험가입 계획

나. 안전요원(수행원) 투입

1) 안전요원(여행 진행 수행원 역할포함) 투입계획 및 가이드 경력 등

다. 낙오자 처리 계획

라. 사고에 대한 처리 계획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2)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 위한 보험가입 사실 등 서술